사진촬영작업

화장품 제품사진촬영 - 제품사진촬영, 신제품, 성남, 분당,광주 지역 제품사진촬영

JH master 2017. 1. 8. 15:21


017년 시작과 함께 신체 품들이 많이 나와 열심히 제품촬영 중입니다.

제품 촬영 시 제품을 픽업하여 촬영하고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촬영 후 선택용 사진도 여러 컨셉으로 촬영하여 보여드리기 때문에 생각하시는 컨셉 이상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성남, 분당, 광주 지역 및 기타 분당 근처 지역의 업체들을 주로 촬영 중입니다. 기타 지역 분들은 제품 수량 및 스케줄에 따라 촬영 스케줄을 잡아 드립니다.

---------------------------------------------------------------------------------------------------------------------------------------------------

주요 사진촬영은 프로필 촬영, 제품촬영, 음반 및 포스터 기획(컨셉) 촬영, 사진 교육, 웨딩스냅, 돌스냅 및 각종 행사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사진이 필요한 모든 분야의 촬영이 가능 오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가방 빠른 예약은 유선상 전화를 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행사의 경우 3~4개월 정도는 예약이 빨리 차기 때문에 글보다는 전화로 날짜 확인하시고 예약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 촬영 및 교육 등 기타 예약도 스케줄을 조정해야 하기에 글 보다는 아래의 대표 번호로 연락해주시면 예약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글을 남겨야 할 경우에는 블로그 안부(방명록)에 비밀글로 남겨 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연락 또는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 문의 전화  : 070-8692-7977
* E-Mail : hyena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