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5

2018년 스톡 사진작업 마무리 및 2019년도 계획(?)

2018년을 마무리하면서 제 스톡 사진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던 스톡 업체가 픽스타 입니다. 아마도 기억에 2018년 3월부터 작업을 한 것 같은데 벌써 12월 한해가 다 되어 갑니다. 돌아보니 생각보다는 많은 스톡 사진을 못 만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픽스타는 주로 인물 위주로 작업하여 올렸기 때문에 셔터스톡이나 포토리아, 아이스톡과는 달리 작업 시 신경을 많이 쓰기도 했습니다. 스톡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은 셔터스톡 정도는 아실 겁니다. 아직 픽스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국내에 들어온 지 1년이 조금 넘었을 겁니다. 아시아 및 일본에서는 가장 큰 스톡 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전 세계로 본다면 셔터스톡이나 아이스톡이 1,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은 국내 시장에..

[넷플릭스]나르코스 멕시코 (Narcos : Mexico) 시즌 1

나르코스 멕시코 시즌1 이틀 만에 정주행했습니다.나르코스 첫 시리즈인 콜롬비아 카르텔 이야기를 다룬 시리즈를 처음 보고며칠 만에 정주행하여 모든 시즌을 다 봤고 나르코스 멕시코 시즌1이 나와서 좀 아껴 두었다가 볼까 했는데 2018년 며칠 앞두고 시즌1을 정주행했네요.역시나 재미있습니다. 사실 콜롬비아와 멕시코의 카르텔 관련 지식이라고 간간이 나오는 정치 부분 뉴스에서 보는 것이 전부인데나르코스 시리즈를 보고 검색도 해보고 콜롬비아와 멕시코 상황이 엄청난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마약은 정부 지원 없이는 불가능한 사업이란 걸 알았네요.모두 보고 나니 시즌2는 언제 나오려나 기다려집니다. 2019년에 나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멕시코 편은 이제 본격적인 내용이 시작될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나르코스를 못보신 ..

Movie 2018.12.29

홈페이지 메인 화면 리뉴얼 2019년을 준비하며

2018년 마지막 포스팅일 것 같은 느낌으로 글 하나 남겨 봅니다.개인적으로 2018년은 크게 생각하고 있는 목표에 다가가기 위한 준비 작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물론 2019년에 생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2018년도에 생각하고 작업한 일들이 2019년에는 결과로 답해 주기를 기대하며 메인 홈페이지의 시작 페이지를 좀 더 단순하고 슬림하게 리뉴얼을 했습니다.2019년에는 모든 일을 가능하면 심플하게 하자는 것도 목표 중 하나입니다. 2019년에는 좀 더 지속적이고 확실한 거래처 위주로 더 다양한 작업을 할 계획이며 스톡 사진도 지금보다 더 많은 비중을 두고 작업하여 스톡 사진의 볼륨을 많이 키워 볼 생각입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계획은 많고 목표도 많고 생각도 많네요.2019년 모두 함께 ..

사진촬영작업 2018.12.26

예빈이와 에버랜드에서 사진찍으며 놀다 왔습니다.

겨울에 에버랜드는 잘 안 가는데 오랜만에 연간 회원도 연장하고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정원과 불꽃 쇼도 보고 왔습니다. 춥지만 나름 재미있고 사람도 없어 놀이 기구도 많이 타고 왔습니다.예빈이도 올해로 연간 회원이 골드로 올라갔네요. 이제 골드회원입니다.예빈이 조금만 더 크면 연간 회원 그만 하려 하는데 골드 회원이 아까워 계속하네요. ^^; 지금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야경도 이쁘고 사진처럼 예쁜 조명들 사이로 사진찍기 참 좋습니다. STUDIO JH Photographer Noh Jeonghyeon http://www.studioj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