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워터보이즈(Waterboys)

JH master 2005. 4. 14. 14:4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곳 여름이 온다... 다들 몸관리는 잘하고 있는지요.
요즘 몸짱이 하도 많아서... 어디 가려면 몸관리를 해야 되지 않을까?

예전에 본 참으로 건전한 영화한편이 생각납니다.
잔잔한 웃음을 주는 영화랍니다.

구제불능 5총사가 고3 마지막 여름방학을 학교 축제에 선보일 수중발레를 배우느라 열심히 노력하다 결국엔 멋진(?) 남자 수중발레를 하게된다는 얘기죠~

약간은 뻔한 내용이라면 뻔한 내용이지만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고 마지막엔 시원하고 멋진 엔딩도 있답니다. 실제 얘기를 바탕으로 했다는군요. 영화에 나오는 고3 주인공과 친구들은 참으로 순진하고 착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우리나라 고3은...)

학창시절 하나 이상의 멋진 추억을 만든다는 것...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느껴 본다는 것...
좋은 친구를 만든다는 것...
공부 보다 더 나은 인생 공부가 아닐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터보이즈'에 나오는 남녀 주인공은 요즘 일본 영화에 많이 등장하는 배우입니다.

남자배우인 '츠마부키 사토시(Satoshi Tsumabuki)'는 이번에 개봉했던 '69 식스티나인 (69 sixtynine)'과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Josee, the Tiger and the Fish / ジョゼと虎と魚たち)','토미에 리버스 (Tomie : Re-birth)','드래곤 헤드 (Dragon Head)'등에 나오는 남자 배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깜찍한 여자 주인공은 '히라야마 아야 (Aya Hirayama)'라는 배우인데 최근 한국영화에 나왔더군요. '바람의 파이터'의 '요우코'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한 영화... 영화가 별로여선지 '워터보이즈'에서 나온 여주인공인지 몰랐다는...)

그 외에는 '행복한 가족계획(Happy Family Plan)'이라는 영화도 있습니다. 저는 '워터보이즈'에서의 모습이 가장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아직 '워터보이즈'를 못보신 분은 여름이 오기전에 여자친구와 함께 보시면서 여름 휴가 계획도 세우시는 것이 어떨지... 너무 이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