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日常)

정말 빠른 브라우져 'Google 크롬'

JH master 2008. 9. 8. 12: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ogle에서 만든 인터넷 브라우져 '크롬' 아직 베타버전이지만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일단 인터넷 홈페이지 로딩 속도가 상당히 빠르고 디자인은 구글 답게 깔끔합니다.

저는 'TheWorld Browser'를 주로 사용하는데 이젠 크롬도 함께 사용 해볼 생각입니다.
일단 각각의 탭이 독립적이라 하나가 다운되어도 다른 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TheWorld Browser'의 경우 하나의 탭이 다운되면 브라우져 전체가 다운되는 현상이 자주 있었는데 이런 문제가 없다니 저에겐 반가운 소식입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관리시 폰트 문제(환경 설정에서 변경 가능)도 있고 은행 거래나 쇼핑 사이트 이용 시 사용하기엔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현재 베타 버전이니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저처럼 여러 탭을 활성화 시켜서 작업하는 스타일은 다운 문제와 속도 문제에 민감한데 크롬은 어느정도 만족할 만한 성능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일상(日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말  (4) 2008.09.24
티스토리 '사진숙제 프로젝트'  (8) 2008.09.05
팝코넷(http://www.popco.net)..베스트 갤러리에 등록!!!  (4) 200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