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tory/2010

D700 펌웨어 Ver.1.02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JH master 2010. 1. 7. 13:38

크리스마스 이전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될 줄 알았는데 2010년 1월6일에 올라왔네요.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디지털 카메라에서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뭔가 더 좋아지는 듯 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기분은 좋습니다.
저는 오늘에서야 업데이트 하네요~

* 펌웨어 다운로드는 http://www.nikon-image.co.kr 자료실에서 하시면 됩니다.

 
[펌웨어 A:Ver.1.01/B:Ver.1.01 에서 A:Ver.1.02/B:Ver.1.02 의 변경 사항]
오토 화이트 밸런스의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64GB의 CF 메모리를 지원하였습니다. 
촬영 메뉴의 [ISO 감도 설정]의 [ISO 감도 자동 제어]를 [ON]으로 설정한 경우, [최대 감도]로 설정할 수 있는 ISO 감도의 폭을 사용자 설정 메뉴 [b1 : ISO 감도 설정 간격]에서 1/3 단, 1/2 단, 1 단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 설정 메뉴 [a4 : AF 고정 ON]으로 설정하고 피사체와의 거리가 순식간에 크게 변경된 후, 초점포착때까지의 시간을 긴 순서로 [5(길게)],[4],[3(표준)],[2],[1(짧게)] 으로부터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 설정 메뉴 [a4 AF 고정 ON] 은 설정 항목이 증가함에 따라 [5 (길게)]로 설정됩니다. 필요에 따라서 다시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메라의 AF-ON 버튼을 누르면, 액정 모니터가 소등하여 멀티 셀렉터로 포커스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MB-D10의 AF-ON 버튼 (사용자 설정메뉴 [a10:MB-D10 AF-ON 버튼] 으로 [AF-ON] 으로 설정하는 경우)을 누르면, 소등하여 멀티 셀렉터로 포커스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설정 메뉴의 [GPS] 에서 [GPS로 카메라 시계 설정]을 추가하였습니다. [ON]으로 설정하면 GPS 기기 접속시에 취득한 시간 정보로 카메라의 내장 시계를 설정합니다. 최초로 [ON] 으로 설정하는 경우, 카메라의 전원을 On/Off 하여 GPS 정보를 취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메뉴의 [GPS]에서 [노출계 자동 OFF 시간]가 [ON]인 경우, 카메라의 전원을 ON 로 한 직후, 또는 노출계 자동이 [ON]이 된 직후에는 카메라가 GPS 데이터를 취득할 수 있을 때까지 최대 1분간 연장되도록 하였습니다. 
  장시간 노출 시 NR을 [ON]으로 하고 1초 보다 저속으로 8초 까지의 셔터 스피드로 설정한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연속 촬영한 화상을 재생하면 초점이 맞았으나 포커스 포인트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라이브뷰의 삼각 촬영 모드로 가상 지평선을 표시하고 라이브뷰를 종료하면, 파인더내의 포커스 에리어를 이동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CF 카드를 사용한 경우, 상단 표시 패널에 CHA 가 표시되어 사용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Camera Control Pro 2 로 라이브뷰 촬영을 할 때, 노출 모드를 M 으로 하면, 노출 인디케이터(indicator)가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Photo Story >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간  (4) 2010.01.08
wall  (4) 2010.01.07
light  (0) 2010.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