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요가3 프로 ( Lenovo Yoga 3 Pro ) 첫 인상입니다.

JH master 2014. 12. 6. 20:58



기존 레노버 노트북을 촬영 현장과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 및 카메라 연결촬영(Tetered) 작업에 주로 사용하고 있다 보니 레노버에서 출시한

Lenovo Yoga 3 Pro는 사진촬영 시 여러 가지 장점이 있을 것 같아 출시되면 한번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한 달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열심히 사용 중입니다.



제가 받은 모델은 Lenovo - Yoga 3 Pro 2-in-1 13.3" Touch-Screen Laptop - Intel Core M - 8GB Memory - 256GB Solid State Drive - Silver 입니다.



받고 보니 한글 자판 인쇄가 없습니다.ㅜ.ㅜ
모델명을 보니 80HE000DUS 입니다. 끝에 KR이 아니고 US 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
크게 문제는 없지만 살짝 아쉽네요. 체험용이라 그런가요(?)
( 현재 Lenovo Yoga 3 Pro는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받은 지 며칠 되지는 않았지만, 항상 가지고 다니며 사용 중에 있습니다.

첫 인상은 단점 보다 장점이 많은 제품이란 생각입니다.


먼저 레노버 노트북을 쓰면서 항상 만족스러웠던 것 중 대표적인 것은 키보드입니다.

레노버 노트북의 키감은 언제나 만족스러웠는데 Lenovo Yoga 3 Pro 의 키감도 역시나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Yoga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60도로 접을 수 있으며 원하는 각도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QHD+(3200x1800) 10포인트 멀티터치 그리고 Corning 유리 디스플레이, IPS 기술까지 탑재하여 어느 각조에서도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이젠 IPS기술은 기본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스크린 터치 사용시 반응 속도도 빠르고 전혀 불편이 없습니다.

저의 경우 키보드 사용 빈도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여기가지 Yoga 3 Pro 의 첫 인상이 었습니다.

조금 더 사용하면서 더 많은 이야기 하겠습니다.

.

.

.

.

.

.

Lenovo Yoga 3 Pro 스펙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주소를 따라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hopap.lenovo.com/kr/ko/laptops/lenovo/yo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