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Qom 10 으로 주문한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2C 20000mAh 가 도착했습니다.?


국내에는 2세대까지만 나온 거로 아는데 저렴한 가격에 나오기도 해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샤오미 제품답게 깔끔한 그리고 듀얼 포트와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기에 이 정도 크기는 용서가 됩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20000mAh가 이 정도면 가방에 넣고 다닐만합니다. ( 들고 다니는 것은 조금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받자마자 열심히 충전하고 고속 충전 테스트해봤는데 아주 잘 됩니다.

혹시 모를 짝퉁일지 몰라 정품 확인이 코드로 확인해 보니 정품으로 나옵니다.

중국엔 짝퉁이 많다고 하여 혹시나 확인해 봤습니다.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2C 20000mAh의 주요 특징은 대용량, 듀얼USB 출력, 양방향 고속 충전, 고품질 리튬 배터리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저전력 충전 모드를 지원합니다. 별생각 없었는데 미밴드나 블루트스 이어폰과 같이 조그마한 디바이스 충전 시 기기에 손상을 주지 않는 충전이라고 합니다.


사용은 시작 버튼을 2번 눌러주면 2시간 동안 저전력으로 충전을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미밴드2와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을 잘 사용하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9가지의 안전장치가 되어 있다는데 지금까지 것 샤오미 보조배터리만 여러 개 사용을 했지만, 문제가 된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안전장치가 많으면 좋은 것이겠죠.


더욱 자세한 스펙이나 정보는 인터넷에 많이 나와 있으니 검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생겼으니 배터리 걱정 없이 사진 찍으러 많이 돌아다니는 일만 남은 듯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