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좌

[사진강좌]사진기초강좌 - 방문교육, 쇼핑몰 사진촬영, 행사스냅, 제품촬영등 개인 맞춤 강좌

JH master 2015. 7. 29. 10:31



안녕하세요.

현재 Nikon NPS Korea Member 이며 Stock Photographer 로 활동 중이며 돌스냅, 웨딩스냅 사진촬영 부터 쇼핑몰 피팅촬영과 제품, 음반 자켓 및 전문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면서 몸으로 익힌 저만의 사진술을 개개인의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부분을 중심으로 사진촬영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과서 적인 사진촬영 강좌가 아닌 원하는 부분의 실무 촬영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촬영에 필요한 기초강좌 부터 전문적인 부분까지 개개인의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부분을 알려드리는 교육입니다.


강좌는 일반 강좌와 달리 좀 더 전문적이고 교육 후 실무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최소 인원으로 강좌를 진행하며 2시간씩 4회 총 8시간 진행합니다.

개인 스케즐에 따라 교육 시간을 개별 조절 가능하며 개인 수준에 따라 강좌를 진행하므로 개인마다 강좌의 난이도를 다르게 교육합니다.


- 정말 사진을 잘 찍길 원하시는 분!

- 최대한 편한 분위기의 대화식 강좌로 진행합니다.

- 1:1 교육 기준이며, 1인 추가시 별도 금액이 추가됩니다.

- 교육 시간은 개별 지정이 가능하므로 직장인 분들도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돌스냅 촬영을 부업으로 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은  스튜디오 또는 현장에 방문하여 진행합니다.


수강 비용 : 30만원 (VAT 별도)

수강 시간 : 1회4시간  2회 교육 총 8시간 진행합니다. ( 1일 8시간 교육으로도 조정 가능합니다. )

문의 전화 : 070-8692-7977

http://www.studioj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