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좌

사진강좌를 보시는 분들에게....

JH master 2015. 12. 4. 20:29



안녕하세요.^^

사진이 좋아 사진일 하며 사는 노정현입니다.

 제 사진강좌를 보시는 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몇 가지 입니다.


- 사진강좌의 내용은 제가 사진 작업을 하면서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사진 얘기 하듯 작성하기에 기본적인 카메라 지식이 필요합니다.
 기초강좌는 인터넷에 수없이 많지만, 자신이 산 카메라 설명서만 읽으시면 기본은 합니다.

- 사진강좌라고 꼭 사진이 많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제 강좌는 사진보다 글이 더 많습니다.
 강좌는 아주 아주~ 주관적이며 모여서 사진 이야기 하듯 작성하고 있습니다.

- 강좌 내용은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딱 중간 정도로 작성 중입니다.
  강좌 내용 중 인터넷 검색하면 나올만한 내용은 생략하거나 '그렇다.' 정도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왠만한 건 검색하시면 다 나옵니다.

- 제 강좌는 비싼 장비를 사용해 난 이렇게 찍는다를 보여주기 위한 강좌가 아닙니다.
  물론 카메라와 조명은 돈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노력과 저렴한 비용으로 사진 생활을 풍성하게 해보자는 취지에서
  강좌를 하는 것이기에 스튜디오 조명이나 특정 장비 보다는 취미생활로 접근할 수 있는 장비를 가지고 강좌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스튜디오 조명보다 외장 플래시를 사용한 강좌를 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비용이라 해서 내장 플래시에 휴지로 옴니 씌워서
  찍는 방법 같은 건 하지 않습니다. 

-  
카메라 장비가 아닌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강좌입니다. 부담없이 보세요!

본 강좌의 사진과 글은 저작물로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배포 또는 복제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로 고의성이 없더라도 민형사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저에 대한 포플이나 강좌에 사용되는 사진 외에 더 많은 사진은 www.studiojh,kr 에서 보시면 됩니다.